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숲&풍경&바다

코스모스 핀 들녘 ( 2 )

by 하기 2 2021. 10. 9.

 

 

           코스모스 핀 들녘 ( 2 )

 

 

 

           하중도 코스모스 & 억새

 

 

 

 

              언제 : 2021. 9.26. 15시 ~20시

              어디서 : 대구광역시 북구 노곡동 하중도

 

 

              ☎ 코스모스가 피었다 지고 있고 억새 풀이 곱게 자라고 있다는 신문에 기사를 읽었다.

                  오후 3시인데 사진기 든 가방을 챙기고 아파트를 나섰다. 나는 생각 즉시 행동을 했다.

                   1호선 지하철 타고 가다가 3호선 지상철로 환승 팔달시장 驛에서 내려 기다리는데

                  버스는 20여분 후 도착한다고 알려와 이내 택시를 콜 해 하중도에 도착을 하니 오후5시였다.

                  억새도 코스모스도 아름답게 뽐내고 있었다.카메라 렌즈를 밀고 당기면서 사진을 담아서 왔다.

 

                                                                                                                             2021.10.9. 하기

 

 

 

 

 

 

 

 

 

 

 

 

 

 

 

 

 

 

 

 

 

 

 

 

 

 

 

2021.9.26. 촬영 :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