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사진은 몰카야

Testing

by 하기 2 2015. 1. 11.

 

 

 

 

            

                 초점 / 거리 & 선예도 / 채도 / 설정 Test

 

 

 

 

 

 

 

 

 

 

 

 

 

 

 

 

 

 

 

 

 

 

 

 

 

 

 

 

 

 

 

 

 

 

 

 

 

 

이 사진이 나에 카메라에 잡혔다. [강소은]에게 보내주었다.

아래와 같이 감사에 메일을 보내왔다.아제~건강하라고 했다.

 

 

송정학 아제~~ 메일 기다리고 있었어요 !!

다음에서 사진블로그 운영중이었군요

저는 네이버에서 냠홍으로 블로그 하고있어요

blog.naver.com/kangsoeun8 일상, 맛집을 주제로 포스팅을 하고있어요~ 저는 김제사는 강소은이에요

하기님은 이번 여행중 만난 사람들중 기억남는 분이에요. 골목에서 빵먹는 사진을 남기려다 우연히 만나게되었죠 !

그런 저희 모습을 지나치지않고 아제의 카메라에 담아주시구 정말 인상깊었어요~

저도 사진동아리 회장을 했었고 사진을 좋아해요 그리고 여행과 만남도 좋아하죠~

이렇게 인연이 생겨서 참 좋아요 ^^ㅎ 사진 감사해요! 전주 한옥마을은 제가 다니는 학교가 전주에있어서 자주 가봤어요~

사람 많을 때 피해서 가보셔서 잘 구경하시고 멋진 사진도 많이 찍어가셨으면 좋겠네요~ 다음에 또 한번 대구, 동성로에

간다면 찾아뵙고 싶네요 ㅎㅎ 올해 건강하시구 행복이 가득하시길!                                                 소은 드림

                                             

 

2015.1.11. 초점/거리 설정 실험

 

 

 

 

 

'걷고 타고 담았다 > 사진은 몰카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색온도 자료 모아 보았습니다. 참고 하십시요.  (0) 2015.04.28
[담우리]방문 후 [만찬]  (0) 2015.01.24
내가 만난 사람들  (0) 2014.10.05
오후  (0) 2014.09.26
다시 처음으로  (0) 2014.09.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