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아름다운 모습

[예담]이

by 하기 2 2015. 9. 30.

 

 

 

 

 

 

                           [예담]이  

 

 

 

 

 

                            [예담]이는 서울 00초등학교 4학년 학생이다. 2학년때 반장을 한 차례 했었고  4학년인 지금

                            자기 학급에서 반장을 하고 있다.무슨 일이던지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고. 리더쉽을 발휘

                            급우들을 이끌고 있는 것 같아 흐믓하였다.[예담]이는 오늘 자전거를 타고,나는 걸으며 함께

                            한강변을 돌아보았다. 한강변의 복잡한 자전거 전용도로에서  MTB를  타는 어른들 사이에서

                            자전거도 잘 탔다. 아빠와 종종 동호대교 한강변을 달린다고 했다.인 라인스켙도 탄다고 했다.

                            사물을 보며 얘기를 하는 논리가 뛰어난 것도 알게 되었다. 

                            내가 자판기를 토닥거리는걸 곁에서 보더니, 어! 할아버지 독수리 타법으로 자판기 치네 하며

                            양손을 책상위에 놓더니 이렇게 연습을 하라며 알려 주는거다.ㅎㅋ.더 무엇을 자랑해야 할까?

                            오늘 아주 멋진 나들이를[예담]이와 했다.이제 有口無言하련다.[예담]이는 [하기]에 외손녀 이다.   하기  

 

 

 

 

 

 

 

 

 

 

 

 

 

 

 

 

 

 

 

 

 

 

 

 

 

 

 

 

 

 

 

 

 

 

 

 

 

 

Thank you

 

 

 

                                                                                            2015.9.28. [예담]이 모습을  사진기에 많이 담았다.  하기

 

 

 

 

'걷고 타고 담았다 > 아름다운 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점심먹고 커피마신 날  (0) 2015.11.05
우리들  (0) 2015.10.11
뿡알친구  (0) 2015.09.01
[스크랩] 인천대공원의 파란하늘  (0) 2015.07.01
[스크랩] 인천대공원 봄 풍경  (0) 2015.04.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