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아름다운 모습

부처님 오신날

by 하기 2 2019. 5. 12.









                  부처님 오신날



                     불기 2563년 사월 초파일 (2019.5.12.)  부처님 오신날을 맞았다. 

                     오늘은 가볍게 챙기고 동네 한켠에 자리잡은 조용한 사찰을 오후에 찾았다.


                     서로 종교는 달라도 모든 분들에게 부처님의 자비와 사랑이
                     가득한 날 되기를 바랍니다.


                     뜻하는 일들이 좋게되고 성취되어야 한다고 정성을다해 등을 달고 기원하며

                     합장하는 불교신도를 보면서, 나에 몸과 마음도 맑고 가벼웠고, 많이 좋았다.

                     내가  좋아하고 존경하는 분들이 건강하고 더 힘차기를 진솔하게 염원드렸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