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아름다운 모습

진천川을 따라 가면서- - -.

by 하기 2 2019. 7. 8.








                 진천川을 따라 가면서- - -.                                                 



                          칠월 칠일 오후 진천川 변을 자전차를 타면서 부지런한 사람들과 만날 수 있었다.

                          왜가리가 물고기를 낚아채며 으시대며 甲질 하는것도 보였다. 쉬엄 쉬엄 온것 같

                          았는데 낙동강변 달성습지가 보이는 뚝방 길까지 와 있었다. 잠시 멈춰서는 크게

                          심호흡하는데,  아 !. 그 사이 노을이 붉어지고 있었다.  그 노을이 아름다웠다.

                                                                                                                          2019.7.8.








진천천변에 파크볼 장이 1.3km 만들져 있어 누구나 여가를 즐긴다.



뚝방을 힘차게 걷는 모습이 경쾌하다.



올챙이가 서식하는대명 유수지 전경이다. 올챙기는 분명히 서식하고 있었다.테크길 따라 걸으면 볼 수 있다.



진천천 변에는 왜가리가  거닐며 물고기를 사냥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다.



이 녀석의 모습을 유심히 따라가 보았다. 물고기 사냥모습이 강자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노을이 진다.담아둔 노래가 생각이 나  UP 시켰다. 듣기 좋다.







결코 좋은 사진을 만들어 담은것은 아니다. 그래도 얘기할 수 있어 사진을 버리지를 못했다.



출발했던 집앞까지 다시오니 어둠이 깔리기 시작했다.



자전차 길이 잘 조성되여 있어 자전차를 타는 사람을 많이 볼 수 있었다.

이렇게  편한차림으로 수시로6~8km를 타며 사진을 담아내면 그냥 좋다.

출발하며 패달을 밟을때는 환했는데 노을이지며, 하루 해가 지고 있었다,

                                                                                                                                                           2019.7. 8 하기


Thank you



         쌕스폰 연주곡 10 여곡을 들어보면 참 좋습니다. 갖어가세요. 

            [소스]로 옮겨가 사용들 하세요.좋은건 좋은게 맞습니다.2019.7.9.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