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조류 & 동물

동박새 만나다

by 하기 2 2020. 2. 22.








                      동박새 만나다


             

                     일   시  :  2020. 2. 7. 금욜  12 : 04  ~ 15 : 0

                     어디서  :  대구 수목

                     어떻게  :  구미 샛강으로 백조를 만나 사진을 담고는 어디를 가지? 하다가

                                   대구 수목원으로 옮겨 동박새의 움직임을 처음으로 사진에 담았다.

                                   어설프게도 준비하지 않고 도착한 나는 사진장비(삼각대/릴리즈 등)도

                                   갖추지 않고 덤벼들었다. 그건 예의가 아니였어도 겨우 이렇게 담아보았다. 

                      누   가  : 온유,새내,소영,물소리,하기.





































Thank you

               

              사진 담은 날 : 2020.2.7. 12시~15시

              사진 편집 날 : 2020,2,22, 오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