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숲&풍경&바다

맥문동을 찾아서 ( 2 )

by 하기 2 2022. 8. 26.

 

맥문동을 찾아서 ( 2 )

 

 

 

경주 황성공원 맥문동

    

                         

 

           

           언    제 :  2022.8.21. 일요일 16시~ 18시

           어디서 :  경북 경주시 황성공원

           누    가 :  하기 혼자

           어떻게 :   일요일 새벽 동대구역에서 기차를 타고 울산 태화강역에 내려 대왕암 맥문동

                           꽃밭을 돌아 나왔다. 맥문동꽃을 보다가 출렁다리도 품었고 대왕암 푸른바다

                           물결도 보았다. 시원했다. 뭉쳤던 커다란 게 싸악 걷어지는 느낌을 받고 놀았다.

                           다시 태화강역으로 나와 기차를 타고 신경주역에서 내려 황성공원을 찾았다.

                           맥문동 꽃밭은 영양이 모자라는 듯 비실하게 자라고 있었다.그래도 맥문동 꽃이다.

 

 

 

 

황성공원 입구에 선양비가 눈길을 끌었다.

 

 

 

 

 

 

 

 

 

 

 

 

 

 

 

 

 

 

황성공원에 맥문동 밭은 영양이 부족한듯 예년에 내가 보았던 맥문동이 아니었다.

 

 

 

 

 

 

 

 

 

 

 

 

 

 

 

 

 

 

 

 

 

 

 

 

 

 

 

 

 

 

 

 

 

 

 

 

틈틈이 보여주었던 맥문동이 었지만 그래도 만난다는 게 이렇게 좋았다.

 

 

 

 

 

 

 

 

 

 

2022.8.21. 촬영 :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