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stern U.S.A/미국 동부

우드베리 프리미엄 아웃렛 TOUR

by 하기 2 2024. 5. 7.

 

 

         우드베리 프리미엄 아웃렛 TOUR

 

 

          미국 동부 지역을 돌아보는 관광객들은 꼭 이곳에 들려 쇼핑을 한다.

          세계 각국에 명품의 물건이 반 값에 팔리고 사니 그보다 좋을 수 는 없었을 테다.

          사람들이 모두 알고있는 메이커들은 기본이고  많은 유명 개인 브랜드 상품들이

          자리 잡고 있는 곳이다.꼭  갖고 싶은 것도 없었던 나는, 아이쇼핑과 주변을 돌아

          보며 각 나라의 사람들을 찾아 카메라에 담았다.(2023.10.12.오후 2시~5시 쇼핑)

 

 

           우드베리 프리미엄 아웃렛 은 미국 뉴욕 에서 북쪽으로 1 H  정도가 소요되는 곳에 있고

           미국의 세계적인 아웃렛 그룹인 프리미엄 아웃렛 Premium Outlet 의 우드베리 지점으로

            220개나 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어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여느 아웃렛에서

           찾아보기 힘든 구찌, 페라가모, 팬디, 베르사체,프리다 등의 고급명품도 있으며 대부분의

           매장이 25~65%의 할인율을 자랑 한다.추수 감사절, 크리스마스 직후 등 추가 세일 기간

           에는 엄청난 사람들이 몰려 든다는 곳이다. 이곳에서 4시간여를 돌아보며 아이쇼핑을 하

           였고 구역의 중심에 있는 푸드코드가 있어서 입에맛는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아웃렛

           지역이 워낙 커서 천천히 거닐며 나는 사람 구경에 상품점 구경을 즐기는데 만족을 하였다.

 

            아웃렛은 크게 다섯 구역으로 나뉘어 있었다.길을 잃지 않도록 각각의 구역들이 Purple,

             Blue ,Red, Green, Gold 의 색깔로 표시되어 있어 우리는 길을 헤메지 않고 돌아 보았다.

 

 

 

          보스턴을 출발한지 5시간여 만에 우드베리에 도착을 했다.

 

 

          가이드는 구매할 것을 하고,구경할것을 하고, 3시간 후에 Red 표시가 있는

          나이키 매장 앞에 모이라 했다. 함께한 모든 지인(知人)은 매장으로 향했을때

          나는 카메라를 들고 주변을 돌며 여러 나라의 사람들을 찾았다. 그렇게 분주했었다.

 

 

 

 

 

 

      아기 엄마는 매장에 들어가 쇼핑을 하고 아빠는 아기를 돌보며 연신 싱글벙글 했었다.

 

 

 

 

 

 

 

 

 

 

 

 

 

 

 

 

          중국에서 엄마따라 우드베리에 온 쌍둥이 형제 였다.

 

 

       이제 쇼핑을 끝내고 떠나야할 시간이다. 뭔가 아쉬움이 남아 있었나보다.

 

 

 

 

 

   

 

 

   아웃렛 쇼핑을 끝냈다.이제 뉴욕시내 한 복판의 호텔이 있는 곳으로  출발을 하면 3시간이 걸린다고 한다.

 

註. 유난스럽게 나의 큼직한 사진이 많았던 것은 썰카봉을

      들고 설쳤기 때문인데 이곳을 보시는 분들께 많이 죄송합니다.

 

2023,10.  뉴욕 우드베리에서 사진을 담다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