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음악 감상실

영등포의 밤

by 하기 2 2015. 9. 23.

 

 

                                                영등포의 밤 

 

 

 

 

                                                      타이완 국제공항에서

                                              

      백년의 약속    
       내가 선택한 사랑의 끈에
            나의 청춘을 묶었다
            당신께 드려야 할 손에
            꼭 쥔 사랑을 이제서야 보낸다

             내 가슴에 못질을 하는 
             현실의 무게 속에도
             우리가 잡은 사랑의 향기 속에 
             눈물도 이젠 끝났다

             세상이 힘들때 너를 만나
             잘해주지도 못 하고 
             사는게 바빠서 단한번도
             고맙다는 말도 못 했다. 

             백년도 우린 살지 못하고 
             언젠간 헤어지지만
             세상이 끝나도 후회없도록 
             널 위해 살고 싶다

             삼십년쯤 지나 내 사랑이
             많이 약해져 있을때
             영혼을 태워서 당신앞에
             나의 사랑을 심겠다

             백년도 우린 살지 못하고
             언젠간 헤어지지만 
             세상이 끝나도 후회없도록 
             널 위해 살고 싶다 

             이 세상에 너를 만나서

             짧은 세상을 살지만 
             평생동안 한번이라도 
             널 위해 살고 싶다                 

 

                                                  ■  [백년의약속] 노래가 나오게 했었는데... 저작권 관계로

                                                                   노래가 흐르는 툴바가 없어져 버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