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음악 감상실

챠이나 노래 ㅡ( 야리향 )

by 하기 2 2015. 2. 8.

 

 

 

 

        차이나 노래  ㅡ (야리향 )

 

 

                                                                 두류 타워  

 

 

 

오늘 두류타워 근처의 소문난 낙지집에서[낙지전골탕]으로 저녁식사를 했다. 

맛이야 그전 그대로 였는데...  어? 메뉴판에 가격이 슬쩍 천원이 올라 있었다.

12000원 받던 가격이13000원으로 올라가 있었다.이런 식의 세상에 우린 산다.

두류타워 불빛이 시야에 들어 오고 있었다. 의식적으로 사진기 셧터를 눌렀다.

밤낮의 하루하루가 쌓이면 세월이라고 했던가 ? 더 좋은 세월을 만들어야겠다.

 

                                                                                2015.2.8. 일욜.  하기  

 

 

 

 

                                    [안개 속 더듬다]

 

                                     찬바람이 계곡의 언 땅을 밟고

                                     절뚝 거리며 쫓겨간다

                                     먼 산 봄빛은 희뿌연 안개 속 더듬고

 

                                     살 오른 이월 햇살

                                     양지바른 뜰 매화꽃 망울 하나 눈 밝히며

                                     살며시 다가오니

 

                                      봄바람 아직은 껄끄러운데

                                      연못가 제비 붓꽃 시린 발목으로

                                      연두빛 새싻 밀어 올린다.

 

                                             < 은시문학회 작품집 "銀詩" (그루)에서 정미상의 時 > ㅡ2015.1.3.영남알보 게재 금주의 신작시 ㅡ

 

 

 

 

 

 

184

 


누이 - 태진아

언제나 내겐 오랜 친구 같은 사랑스런 누이가 있어요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누이
마음이 외로워 하소연 할 때도 사랑으로 내게 다가와
예쁜 미소로 예쁜 마음으로 내 마음을 감싸주던 누이
나의 가슴에 그대 향한 마음은
언제나 사랑하고 있어요
간 주 중
언제나 내겐 오랜 친구 같은 사랑스런 누이가 있어요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누이
마음이 외로워 하소연 할 때도 사랑으로 내게 다가와
예쁜 미소로 예쁜 눈빛으로 내 마음을 달래주던 누이
나의 가슴에 그대 향한 마음은
언제나 사랑하고 있어요 언제나 사랑하고 있어요

가사 출처 : Daum뮤직


야리향 2018 1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