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여행/태국

태국 Bang kok / Pattaya 여행 ( 1 ) <대구에서 방콕까지>

by 하기 2 2019. 12. 19.

태국 Bang kok / Pattaya 여행 ( 1 )

ㅡ대구에서 방콕까지

1.여행사명 :  롯데관광 / 3박 5일 / 이스타 항공

행사코드 BO1A191210 ZE006

2.일       정 :  한국 부산김해 국제공항 출발 2019.12.10 (화) 18시20분 ZE921

태국 방콕국제 공항 도착 2019.12.10 (화) 21시50분 ZE921

태국 방콕국제 공항 출발 2019.12.13 (금) 22시50분 ZE922

한국 부산김해 국제공항 도착 2019.12.14 (토) 06시20분 ZE922

☎운항시간 <약5시간30분 소요>시차정보 <한국보다 2시간 느림>

3,여행경비 :  기본 400,000 원 / 씽글룸 150.000원 총 550,000원

현지 가이드 경비 40 $ /  릭셔리 요트크루즈 선택 150 $

ㅡ 여행 총경비 80 만원<롯데관광에서 210 $ 상당의 5대특전 포함 지원 제공받음>

4. 여행일정 :  1일차 / 리보텔 후이막 호텔(LIVOTEL HOTEL HUA MAK) 숙박

2일차 / 와포사원 관광/파타야 이동/한방 안마/콜로세움 쇼

/ 파타야 야 시장/TSIX5 HOTEL숙박

3일차 / 파타야 산호섬 주변탐방 요트크르즈 탑승 이용 관광(낚시,수영.요트선상휴식)

/ 파타야 수상시장 관광/황금벽화불상사원/코끼리트레킹 체험/TSIX5 HOTEL숙박

4일차 / 백만년 바위공원&악어 농장 관광/파인애풀농장 관광 / 방콕으로 이동

/ 태국전통안마/쇼핑센터 2곳 방문/방콕 시내 야간투어<개인 3시간여 활동>

5일차 / 방콕국제공항 출발 / 부산김해국제공항 도착

5. 여행지역 :  부산,방콕,타파야 방콕,부산. <THAILAND.  Bang  Kok  / 파타야>

나는 홀로 5일간 해외여행을 떠난다. 태국의 수도 방콕 여행을 그냥 혼자 가고 싶었다.

특별한 이유는 없었다. 옛날처럼 그래도 혼자 사진기들고 돌아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자신감을 찾고 싶었고, 일상에서 벗어나 나를 아는 이가 아무도 없는 곳에서 홀로 시간을

보내며 오롯이 나를 알아보는 경험을 하고 싶었던 것이다. 사진기 두 대 달랑 가방에 넣고

모든 경비 계산하고 여분으로 200 $만 환전 지갑에 담았다.

부산 김해국제공항을 가려고 동대구 터미널에서 공항버스를 기다린다 이제 여행은 시작되었다.

공항청사 실내에서 분주한 기다림에 설레며 움직이는 여행자 모습들

한식요리가 풍성했던 공항내 식당. 곰탕 전문집으로,꼬리곰탕.나주곰탕.대구곰탕...메뉴가 있었다.

비행기 타기전 저녁식사를 미리 해두는게 여행자의 센스다.

우리나라 저가 항공사 노선은 기내식이 일절 제공되지 않는다.

대한 /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면 기내식이 제공되지만 여행비는 20%쯤 상승이 된다.

힘차게 지상을 박차고 오르는 비행기는 금방 시야에서 사라졋다. 모두 꿈을 안고 떠난다.

부산김해국제공항 터미널 에서 바라 본 해가 저무는 광경. 어디던지 주변을 눈만 돌리면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

오늘도 해는 저물고... 비행기는 하늘로 치솟고. 이것은 우리의 평범한 삶과 다르지 않다.

뭐 어쩌구,저쩌구해도 여행갈 사람은 간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저마다 꿈을 찾으려고 뱅기를 기다린다.

꽤나 많은 한 구룹이 모여 지켜야할 사항과 여행시 요령을 주고 받으며 여행 떠날 준비를 한다.

종교적인 이유로 떠나는 여행도 있고,아름다운

풍광을 보기위한 여행도 있다.세계의 명소를 찾아 떠나는 사람도 있고, 자기 자신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이도 있다.이렇듯 여행은 그 목적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새것을 경험하고

이해하고자하는 마음이 모두에게 있을 것이다.여행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새로운 것을

만나볼 수 있는기회가 생겼다고 나는 얘기하고 싶었다.그리고 무작정 사진을 찍고싶었다.

다섯시간 넘게 비행을 했다. 비행기 창가에 비친 방콕시가지의 늦은밤 풍경이 보였다.

어느나라 공항이던 복잡하다.1층과 2층을 오르고 내림을 세 번, 그리고서야 공항수화물 코너를 찾았다.

롯데관광의 현지 가이드는 찾아오도록 기다리고 있었다.

개인으로 태국공항에 도착하여 모인 우리는 18명이었다.

(인천출발팀 1차 4명. 부산출발팀 6명. 인천출발팀 2차 8명)

이제 나는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이된다. 더 똑똑해야 한다.여하튼 혼자의 해외여행이니 말이다.

Welcome to Thailand

입국 수속을 끝내고 공항 밖으로 나왔다.

훅하는 열대지방의 기온이 나를 반겼다.

5시간30분을 비행했고 현지 도착시간은 12월10일 밤21시50분이었다.

Thank you

여행한 날 2019.12.10.

편집한 날 2019.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