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여행/태국

태국 Bang kok / Pattaya 여행 ( 3 ) ㅡ내가 머문 HOTEL & 음식

by 하기 2 2019. 12. 27.

태국 Bang kok / Pattaya 여행 ( 3 )

내가 머문 HOTEL & 음식

3박 5 동안 태국 여행 중 머물렀던 호텔과 여행하며 즐겨 찾았던 호텔식 조찬/만찬 음식

여행일정 :  1일차 / 방콕 소재 리보텔 후이막 호텔(LIVOTEL HOTEL HUA MAK) 숙박

2일차 / 파타야 소재 TSIX5 HOTEL숙박 / HOTEL VISTA에서 만찬

3일차 / 파타야 소재 TSIX5 HOTEL숙박

4일차 / 방콕 시내 야간투어 레스토랑 탐방 <개인 3시간여 활동>

5일차 / 방콕국제공항 출발 비행속에서 한 밤 보내고 부산김해국제공항 도착

태국 방콕에서 첫 밤을 보낸  리보텔 후이막 호텔 (LIVOTEL HOTEL HUA MAK)

5시간이 넘게 비행기에 속에서 앉아 뒤척이던 첫날이었는데

방콕시내의 한적한 곳에 위치한  깨끗한 호텔에 도착 하였다.

저녁 6시쯤 김해공항을 출발,11시55분에 방콩에 도착했다.

나에 아침 식사 (여행을하며 식사는 좋아도 욕심을 부리면 여행이 재미없다는 것을 나는 안다 )

따뜻하게 아침식단을 관리하며 나를 안내해 주었던 호텔우먼 / 내모습을 폰에 정성껏 담아주었다.

2 일차 / 파타야  HOTEL VISTA 에서 만찬

여행 복장이 세련되지를 못하고 방탄조끼를 입은듯하지만 항상 있어야하는것을 다 지니고있는 폼이다.

취향에 따라 제공되는 넉넉한 호텔 만찬을 즐겼다.울나라 "처음처럼"이 메뉴에 당당히 들어있었다.

풍성했다. 모든 음식들이

나에 만찬식이다.

식당 한켠에 위치한 파자를 굽는 아궁이는 이탈리아에서 본 것보다 화려했다.

.............................................

2일차 ~3일차 /
파타야 소재 TSIX5  HOTEL숙박

파타야에서 이틀을 숙박했던 [ T SIX  5 ]호텔이다. ★ 여섯개인 특급이었다.

여행을 하다 보면은 중국인들은 씀씀이가 넉넉하다. 무엇을 사들어도 빵빵하다.

함께했던 동행인들은 6층에 전면에 위치한 룸을 배정받았는데 혼자였던 나는 12층에 후면에 위치한 룸이었다.

그런데...후면에 그것도 맨 상층인 12층. 내가 머물렀던 룸은 정말 근사했다.

해가 붉게솟는 동쪽이여서 방콕에 여행을 와서 일출모습을 담았으니 말이다.

룸에서 커텐을 걷고 창문을 여니 파타야의 해변의 모습도 보이고,

무엇보다도 "파타야" 여행지에서 해뜸을 담았으니,정말 으쓱하다.

호텔  anaiog 식당. 호텔우먼은 곁에서 폼 잡아주고  호텔맨은 셧터를

눌러주고 이런 여유가 있어 여행의 묘미를 더 해주었다.모두 친절했다.

여행을 하며 좋은 음식을 가볍게 먹을 줄 아는게 여행을 재미있신나게 해준다는것을 나는 안다.

가볍게 잘먹고, 잘자고, 잘싸는게 여행의 첫째 조건이다.수프/요그르트,등,이것이 아침식단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