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조류 & 동물

겨울 철새들 ( 2 )

by 하기 2 2022. 2. 17.

 

 

 

 

            겨울 철새들 ( 2 )

 

 

            언제쯤 : 2022. 2월 중

            어디서 : 내가 찿았던 들녁 주변

            누   가 :  나 혼자 or 사우( 寫友)와 함께 

 

 

             설날을 전후해 지금까지 들녁으로 출사를 나가 철새들의 분주한 오르고 내림을 보면서

             틈틈히 사진에 담아 보았다. 한 겨울 꽁꽁 싸메고는 겨울 철새를 쫒아 카메라 렌즈에 맞추며

             그 철새들을 탐( 探 )했었다. 여러날 몇장씩 2월에 모아두었던 사진이다.

 

                                                                                                              2022.2.17. 편집, 하기

 

 

 

 

 

딱새

 

 

 

 

 

 

청동오리

 

 

 

참새

 

 

 

 

 

 

 

 

 

 

 

 

가마우지

 

 

 

 

 

 

백로

 

 

 

 

 

 

 

 

 

청동오리

 

 

 

뱁새

 

 

 

물닭

 

 

 

 

 

 

 

 

 

까치

 

 

 

기러기

 

 

 

쇠기러기

 

 

 

 

 

 

  고니 무리 앞에 물닭이 자유롭게 유영을 한다. 고니들은 물닭을 응시하는게 아니라 나를 응시하고 있었다.

 

 

2022.2월중에 촬영 :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