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參戰 그後

베트남 북부 중국과의 국경 근처 사파 시골마을

by 하기 2 2022. 7. 29.

 

 

 

            베트남 북부 중국과의 국경 근처 사파 시골마을

 

 

 

           ☎ 내가 베트남戰鬪에 참전했다는 것을 아는 乙南이 兄이 보내온 베트남 북부지방 사진이다.

           베트남 북부 중국과의 국경 근처 사피 시골 마을은 평화스러웠다. 나는 베트남 중부지방 퀴논 지역에

           위치한 풋캇지방에서 1년간 종군(보병소총중대 관측장교 5개월. 포병포대 전포대장 7개월 )하였다.

           그때 만든 상흔이 얼마나 컸으면 베트남 여행지가 좋다고 전 세계인들이 오가는데 지금껏 나는 베트

           남 여행을 하지 않았다. 이제 51 여년이 지난 지금 그때 그 지역을 내가 주둔했었던 퀴논을 찾고 싶다.

 

                                                                                                             2022. 7.29. 재 편집. 하기

 

 

 

 

 

 

 

 

 

 

 

 

 

 

 

 

 

 

 

 

 

 

 

 

 

 

 

 

 

 

 

 

                                                                                               

 

 

end

2022.7.29 편집 :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