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조류 & 동물

우포늪 출사 ( 2 )

by 하기 2 2024. 3. 14.

 

 

            우포늪 출사 ( 2 )

 

             언제 : 2024.2.27. 토 13시 ~18시

             어디서 : 경남 창녕 우포늪

             누가 : 하기 / 복이 

 

              경남 창녕군 우포늪에서 겨울 철새들이 노니는 모습을 오랜시간 볼 수 있었다.

              석양이 짙어지는 저녁 무렵,우포 늪에서 겨울을 보내고 떠나는 철새와 [고니] 는

              우포늪 상공을 한 두차례 날아 돌더니 2~30마리씩 무리지어 우포 늪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북쪽으로 고니는 힘찬 울림소리를 남기고 떠났다.  장엄한

              이별의 순간을 맞았던 것이다.모두 힘찬 모습으로 다시 만남을 기약하며 떠났다.

              이렇게 겨울이 가고 있었다.

                

                                          2024.2.27. 우포늪 현장에서 사진을 담아 2024.3.14. 편집을 했다.

 

 

 

 

 

           한낮 쉼을 하고 있는 고니와 기러기.

 

 

 

 

 

 

 

 

 

 

 

               기러기들도 북쪽으로 날아가기 시작을 했다.

 

 

 

 

 

 

 

 

 

 

 

 

 

 

 

 

 

        민물 가마우지가 사랑 싸움을 한다.

 

 

     왜가리의 이동 모습

 

 

        무리지어 우포늪 상공을 한 바퀴 돌더니 이내 북쪽으로 향한다

 

 

 

 

 

 

 

 

        석양이 들었는데 고니들은 무리지어  북쪽으로 날아가고 있다.

 

 

 

 

 

    오늘 저녁 철새와 고니는 우포늪을 떠나가고 조용히 우포늪은 저물고 있었다.

 

2024,2.27.사진담다 :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