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參戰 그後

내가 여기 오고 싶은 이유는

by 하기 2 2009. 7. 29.

 

                 내가 여기에 오고 싶은 이유는

 

                      설레는 어린 소년 소녀처럼 내가 여기에 오고 싶은 이유는

                      인생을 살면서 한 번쯤은 만나고 싶은 이들이 있기 때문이고

                      행복을 마음에 담으며 아름다운 하루를 여는 무척이나 소중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루를 보내고 여기에 와서 내가 바라보는 것은 진실한 인생의

                      글들이 있기 때문이고 내가 경험하지 못한 곱고 그리운 사연들의

                      사진들이 줄지어 있기 때문입니다.

 

                      늦은 밤에 홀로 이방인처럼 다녀가 본적도 있는 이유는 오지

                      않으면 안될 보고픔 때문이고 내 가슴에 싹트는 은빛 여울과 같은

                      사랑이 있기 때문입니다.

                                                                                       2005.10.10 blog를 열면서.

                                                                                                         하기, 송정학

 

               

 

                    2005.6월 말 정년퇴직 후 경남 창녕 화왕산을 첫 오르면서.(200.9.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