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여행/중국

귀국하던 날

by 하기 2 2014. 12. 12.

북경 여행 4일차

일자           일시        장소                  관광내용
                 11 : 18      07 : 30     북경         북경출발 텐진국제공항으로 이동 출발
                  <4일>       10 : 00     텐진         텐진 국제공항 도착
                                  10 : 30                    비행탑승 수속
                                  13 : 20                    텐진국제공항 이륙< 대한항공 KE806편>
                                  15 : 30     인천         인천국제공항 착륙
                                  16 : 20                    함께 여행했던 9명 작별인사 나눔 해산
                                  16 : 30     인천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경부선KTX 승차 출발
                                  19 : 25     대구         동대구 도착  20 : 00 집에 도착함.

귀국하던 날

귀국길에 올랐다.

가끔은 혼자 다니는 여행도 즐겨야한다. 여행이란 어쩌면 일에서 벗어나,일상에서 벗어나 자신과
                              오붓하게 만나고 대화할 수 있는 기회다. "여행은 장소의 이동이 아니라 思考의이동" 이라는 말이
                              아니더라도  고독하게 떠나는 여행이 은근히 많은 걸 얻게 해준다.  혼자 떠나는 여행은 언제든지
                              자기 마음이 내키는대로 저지를 수 있다. 그리고  그 시간을 오롯이 자기 혼자 쓸 수 있고  자신과
                              오래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조용히 혼자 떠나 자기를 만나고 자신을 채우는
                              여행은 이제 필수 사항이다.여행을 미처 가지 못했거나 일부러 미뤄뒀다면 혼자만의 여행을 권하
                              고 싶다. 여유가 생길때 혼자 배낭 메고 사진기 들고는 떠났다 올 것이다. 나는. 2014.12.21.  하기

기내식

인천대교가 시작되는 지점에서 비행기 안에서 내려다 본 풍경

하늘에서 내려다 본 인천대교

인천대교가  끝나는 지점에서 비행기 안에서 내려다 본 풍경

인천국제공항에 안착하고 있다.

오후 4시 무사히 인천공항에 안착하여 귀국 수속을 끝내고  KTX 열차를 갈아타고 대구집으로 향했다.

Thank  you

[ 에필로그

나는 이렇게 좋은 여행을 다녀왔다. 함께했던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아주 좋고 환하게 특별한
       연들을 간직한체, 중국 북경 길을 거닐어 보았다.  혼자서 달랑 베낭메고 사진기들고 고삐풀린 망아지
       마냥 편안했다면 과장된 표현인지는 몰라도 잘 다녀 오라고 챙겨준 아내에게도 고맙고... 잘 다녀왔다.
       이제야 이렇게 털어놓을 수 있다.나는 그동안 허리를 누르는 아픔을  꾀병 앓듯 이곳 저곳 기웃거리다
       아우의 소개로 만난 좋은 의사의 진료를 300 여일 받아야 했다. 그래 100%는 찾지를 못하고 이렇게
       80%정도를 찾고는, 5%을 더 찾아야 하는 노력을 또 열심히 해야한다. 숙명이라는게 이런것인가 보다

나에 [허리 협착증]을 1년여 가까히 진료해 주었던 주치의 (영남대학병원 척추쎈타 안상호 교수)께서
       외과적 수술을 하지않고 비수술로 네번 주사와 세번의 고주파 시술을 한뒤 80%정도 효과를 찾아냈고
       이제 부터는 고주파 시술과 재활치료로  5%정도를 더 찾으면 되고 15%정도는 본인이 평생 안고 가야
       하는 수 밖에는 없다는 최종 판단을 나에게 해 주었다.여행을 해보고 싶다고 하니 많이 걷지않는 여행
       을 하되 몇가지를 체크해 알아내서 알려달라는 얘기를 해주었고,의사인 나도 여행을 권하고 싶었는데
       내가 가고 싶다고 먼저 얘기를 꺼내니 좋다고 승낙을 했다. 그래서 선택한게 때아닌[북경여행]이었다
       주변 知人들에게 알려봐야 그렇게 아프다며 고통을 얘기 하던게 아니라는 소리를 정말 듣기가 싫어서
       응까하고 밑 딲아내지않은 돌쇠마냥 시침 뚝떼고 있었다고 얘길 이제야 한다.이제 아주 가볍게 여행을
       다녀왔다.그리고 어디가 어떠하다는 것 알아와 알렸고 즐겁게 [알바]도 한다.좋은 사람들과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