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heot ttokg & 쓴 글

내가 쓴 글 ( 6 )

by 하기 2 2015. 4. 25.

 

 

 

 

                           나들이

 

 

                           오늘은 [수태]가 [하기]를 부른다.

                           반야월 역주변에 있는  반야월 시장안에 정말로 좋은 국수집이 있는데 가잔다.

                           둘이서 선지국에 국수넣고 차려준 점심 받았다. 한그릇에 오천냥 이였다.

                           [수태]가 지난주 서문시장 난전에 갔는데 6년째 우리가 다녔던 단골국수집에

                           아즈매가 짐을쌓아 온데 간데 없어져 이제 국수집 다른 곳을 알아 보자고했다.

 

                           그래도 누가 해도 국수집은 한다고[수태]와[하기]는 투덜거리며 씨익웃었다.

                           어디 아픈가?  뭐 기 막힌 사연있겠지...하면서. 그나 저나 선지국에 말아 내온

                           국수가 맛 있었다. 좋았다.[楠]兄님과 [곰씨]도 함께 옴 참 좋겠다고 했다.....  

 

                           그리고 다시 털컹거리는 지하철타고 반월당 동아쇼핑 에있는 The Caffe 에서

                           연한 아메리카노 커피 시켜마시며 이넘저뇬 근황도 묻고는 5월에는 동기들 모

                           임을 해보자고 장소와 일정을 조율했다.[裵]君 술좀 덜 먹이자며 또 웃었으며

                           [하기]는 사진기에 사진을 담었다.그리고 집에 왔다. 그렇게 좋았던 오늘였다

                           우리는 오늘 이렇게 하루를 보냈다.                                     2015.4.20. 하기

 

 

 

 

 

 

 

 

 

 

 

 

 

 

 

                        사월의 보리밭은 풋풋하다.
                        나무가지에 매화가 한창일 때
                        땅 밑에서는 보리가 꿈틀거린다.
                        조금씩 땅을 뚫고 올라온 보리가
                        어느새 청년이 되어 들판을 푸르게 물들였다.
                        벚꽃 흩날리는 사월,
                        꽃비 뒤집어쓴 보리밭도, 복사꽃 붉게 물든 보리밭도
                        바람결에 흔들리며 봄은 익어간다.

                            ㅡ오월의 보리밭은 바람곁에 흔들리지만 사월의 보리밭은 꼿꼿하다.ㅡ
                                                                                           [月刊 전원생활  최수연 기자]

 

 

 

                                                                         2015.4.27. 새벽 인데 잠은 안오고 컴을 켜놓고 이렇게 야단을 떨었다

         내 잘알아 소통하는 모든분들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하기

 

 

 

 

첨부파일 김태정-종이배(C-M아)-B.mp3

 

 

 

 

 

'걷고 타고 담았다 > heot ttokg & 쓴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쓴 글 ( 8 )  (0) 2016.01.16
내가 쓴 글 ( 7 )   (0) 2015.09.06
내가 쓴 글 ( 5 )  (0) 2015.01.03
내가 쓴 글 ( 4 )  (0) 2012.11.22
내가 쓴 글 ( 3 )  (0) 2011.02.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