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롤로그 ·에필로그/여행 중 만난 사람

동유럽에서 만난 사람 ( 2 )

by 하기 2 2020. 6. 16.

동유럽에서 만난 사람 ( 2 )

 

 

 크로아티아 여행

 

  2015. 03.06~03. 08.

 

 

"꽃보다 누나" 촬영지. 아드리야해(海)의 아름다운 도시 [크로아티아]여행을 한다.

     이번 동유럽 여행에서 3일간 중점적으로 [크로아티아]를 돌아보는 여행코스다.

 

     크로아티아를 여행하면서 만났던 현지 사람들의 표정은 우리보다 훨씬 밝았다.

     나의 고약한 버릇은 여행에서의 풍경보다는 사람을 찾아 인사하고 사진에 담는다.

     순서 없이 사진을 다시 옮겨 모았다.지금 그때의 모습들을 보며 감회에 젖어보았다.

                                                                                                           2020.6.16. 하기

 

 

                   열 시간을 버스를 타고 여행하며 여기까지 왔는데 폼은 어수선해도 모습들이

                   밝아 좋았고, 아찔했던 눈길의 고비길도 무사히 통과하여 우리에 마음도 편했다.

 

 

         우리 일행이 노천시장을 찾아 갔을때는 오후에 바람도 불고 기상이 나빠 일찍 파장이 되어

         분주한 사람들의 삶을 못 보았다. 그래도 과일을 팔던 나 보다 훨씬 나이가 어린(?) 상인의

         따뜻한 영접을 받으며 사진도 함께 찍었고 만 국어인 Thank you 를 연발하며 우린 헤어졌다.

 

 

 

 

 

 

 

 

 

 

 

 

 

 

 

 

 

 

 

 

 

 

 

 

 

 

       어디든 가고픈 곳을 다니는 여행은 좋은 사람을 만나곤 한다.

       다행이도 당신을 만나 참으로 행복합니다. ㅡ 글밭 류영숙 서예가의 "행복" 中에서

 

 

내가 여러분! 손을 들어 주세요,하고 고함을 질렀다니 백여명의

여행객들은 손을 들어 나를 응시해 주었고 나는 셧타를 눌렀다.

 

2020.6.16 편집 :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