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stern U.S.A/캐나다 동부

나이아가라 폭포 야경 및 일출 TOUR.

by 하기 2 2024. 1. 6.

 

 

        나이아가라 폭포 야경  TOUR.

 

         2023.10.08. 20시 부터 약 2시간여 나이아가라 폭포주변에서 펼쳐진

         야경 불빛은 폭포를 더욱 아름답게 볼 수 있었다. 우리는 호텔 룸에서 나이아가라

         폭포 야경과 일출을 볼 수가 있어 나이아가라 폭포 여행을 더 많이 즐길 수 있었다.

         ( 다른 여행팀은 투숙한 호텔에서 나이아가라 전경을 볼 수 없었다고 후회를 했다)

 

 

 

        미국 령  나이아가라 지역에서 TOUR를 끝내고 캐나다와 국경을 잇고 있는

        레인보우 브릿지를 통과하여 캐나다 세관의 통관 절차를 마치고는 캐나다 령

        나이아가라 폭포 앞에 왔다. 비가 많이 내렸다. 설레었다. 나이아가라 폭포 앞에

        섰다.그렇게 멀리서 여기까지 왔는데, 심술궂게 내리는 비를 맞으면서 TOUR를

        하면서 장엄한 나이아가라 폭포 주변을 그래도 씩씩하게도  한 곳 한 곳을  돌아

        나왔다. 이제 아래 순서대로 펼쳐보려고 한다.

 

        ( 1 ) 나이아가라 폭포 주변 TOUR.  ( 2 ) 나이아가라 시티 크르즈 탑승 TOUR.

        ( 3 ) 나이아가라 폭포 야경 및 일출 TOUR.  ( 4 ) 스키이 론 타워 TOUR.

        ( 5 ) 월풀 / 헬기투어 / 제트보트 ㅡTOUR 견학  ( 6 ) 아이스와인 공장 견학 시음.

                       

                             2023.10.08.~10.09. 사진을 담았고, 2024.1.6. 편집했음 :  하기

 

 

 

 

 

 

 

 

 

 

 

 

            2023.10.08.  저녁 8시 호텔 룸, 창문을 사이에 두고 야경을 담았다.

 

          ...............................................

 

         나이아가라 폭포 일출 TOUR.

 

          아침에 일어나 호텔 창문을 사이에 두고 펼쳐지는 일출 풍경이 장엄하고 아름다웠다.

          나이아가라 동쪽편에서 오르는 일출을 직접 볼 수 있었다는 것은 어쩜 행운이 였었다.

                                                                                   2023.10.9. 아침 7시 호텔 룸 에서 담다.

 

 

 

 

 

 

 

 

 

 

 

 

 

 

 

 

 

 

 

          2023.10.09. 아침7시 나이아가라  호텔 룸에서 내려다 본 나이아가라 일출

 

 

        쎌카를 작동시켜 호텔 룸에서 인증 모습을 담을 수 있었다.

        지나와 편집을 하며 나는 그냥 좋았다. 

 

2023.10.09.사진담다 :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