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몇줄 메모·낙서

Happy Day

by 하기 2 2010. 5. 23.

 

 

 Happy  Day

 

어김없이 찾아와 준 내 생일날이다.조용히 생각에 잠겨본다

그리고 부모님께 감사함을 전 한다.  더욱 나 자신을 위해서

움직여야 할 지금인것 같다. 지나온 날 보다 살아가야 할 날

이 분명 길지는 않다는 걸 잊지말자.그렇다면 어떤모습으로

어떤 삶을 만들어야 할 것인가를 생각하는 여유를 잊지말자

열심히 움직이자.욕심내지말고 천천히움직이며 부모님을 보

듬고 더 사랑하자. 내 가족들을 더 아끼며 베풀고, 모든 知人

들에게  나 때문에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여유를 만들어 보자

 

기념으로 Leica  D - Lux 4 카메라를 내 품으로 데리고 왔다

 

이만큼은 지혜와진경이가, 남어진 내Card로 좌악 ~ 했었다

   무리는 했어도 아주 맘에 들었다.모두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2010. 내 생일날에 하기 적음

 

 

40

 


사랑한다 더사랑한다 (CBS 장은아의 7080 음악풍경) - V.A.

사랑한다 더 사랑한다

라이어밴드

너무 그리울수록 사랑이란 걸 알았지
또 다른 사랑으로 날 숨기기도 했었어

너를 닮은 사람 때문에 미친듯이 따라갈때마다
한번만 꼭 한번만 이라도 너이길 바랬었다

아직도 내 곁에 너의 목소리와 그 미소가 남아있는데
우린 얘기할 수도 웃을수도 없잖아

내게 남겨진 사랑은 너 하나 뿐이란걸 알았을 때
그댄 날 다시 찾아올거라고 나는 믿고싶어

사랑한다 더 사랑한다 끝없이 부르고 싶다
이젠 가슴으로 부를 노래는 그대 뿐이기에

사랑한다 더 사랑한다 영원히 부르고 싶다
이젠 가슴으로 부를 이름은 그대 이기에

널 정말 사랑했다고 미치도록 사랑했었다고
한번만 꼭 한번만이라도 너에게 말하고 싶다

왜 널 생각하기만 하면 먼저 눈물이 흘러 내릴까
이젠 보고 싶어도 만날수 없기 때문인데

내게 남겨진 사랑은 너 하나 뿐이란걸 알았을때
그댄 날 다시 찾아올거라고 나는 믿고싶어

사랑한다 더 사랑한다 끝없이 부르고 싶다
이젠 가슴으로 부를 노래는 그대 뿐이기에

사랑한다 더 사랑한다 영원히 부르고 싶다
이젠 가슴으로 부를 이름은 그대 이기에

사랑한다. 끝없이 부르고 싶다.
이젠 가슴으로 부를 노래는 그대 뿐이기에

사랑한다 더 사랑한다 영원히 부르고 싶다
이젠 가슴으로 부를 이름은 그대 이기에

가사 출처 : Daum뮤직

 

 

 

 

 

 

 

Thank  yo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