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heot ttokg & 쓴 글

내가 쓴 글 ( 2 )

by 하기 2 2010. 10. 30.

 

 

 아버님께 드리는글

 

 

 

 

 

 

 

 

 

 

 

 

 

 

 

 

 

2010.10.25.오후 세시 좀 넘어 진천우체국에 가서 속달 등기로 편지를 발송하였다

 내일 오전중에 전달되는 특급 우편이였다. 그리고 10.26. 밤 11시50분경 아버님과 

전화를 통했다. 언잖으신지 대화를 길게 나누려고는 하시지 않았다.  아버지께서는

자세한 이야기는 너의 어머니와 어제 서로 상의를 하였는데 하셨다..아버지 말씀은

명확하고 단호 하셨다.   첫째, 아파트는 지금 처분하지 않겠다고 하셨다.갖이고 있

         다가 막내에게 넘겨주겠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음을 확인 할 수 있었다.       둘째         

직장을 그만 두고 생활할 곳을 선택하는 것은 대구에 가질않겠다.인천 딸 집부근에

집을 마련하여 살겠다고 하셨다. 셋째,제사 문제는 검토하며 차후 결정을 하시겠다

고 하셨다. 그렇다.더 이상 이래 저래 생각않고 아버님 뜻을 따르는 것도 내 도리일

것이라 되뇌이며 꿀꺽 침을삼켰다.당장,내 뜻대로 된 것은 없으나 그래도 제사문제

            만은 내가 양보를 하지않으려는 마음이다.모르겠다.아버님에 옹고집을,기다려보자            

                                                                       2010.10.31.늦은 오후 송정학

  

 ............................................

 

         ♬가는 세월 / 서유석♬

                                                                                  

 

 



 

" 당신 뜻대로 하소서" 당신께서 내리시는 모든것을 기꺼이 받아드릴 각오가 되어있습니다

                                                                                                                   ㅡ  << 성 요셉  의 기도 >> ㅡ

                  오늘 윤양섭會員의 장모별세 문상을 다녀오다가 파티마병원 장례식장 입구에서 이런 글을 보았다. 2010.11.01. 

                                                        

                                                          ㅡ성요셉은 예수의 양아버지인 동시에 성모마리아의 배필이다

                                                             성요셉은 기원전 1세기 인물로써 다윗 왕가의 손이엇으나 그

                                                              의 시대에는 목수의 일을 했었다 ㅡ

 

 .............................................

 

 

사람은 이길 수도 있고 질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이길 수도 있고 질 수도 잇습니다

하지만 그 깊이를 이해하고 있다면

설사 졌다해도 상처를 입지 않습니다

사람은 모든 것에 이길 수 가 없으니까요

사람은 언젠가는 반드시 집니다.

중요한 것은 그 깊이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ㅡ무라카마 하루키  << 침묵 >>  중 ㅡ

 

 

 

'걷고 타고 담았다 > heot ttokg & 쓴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쓴 글 ( 6 )  (0) 2015.04.25
내가 쓴 글 ( 5 )  (0) 2015.01.03
내가 쓴 글 ( 4 )  (0) 2012.11.22
내가 쓴 글 ( 3 )  (0) 2011.02.01
내가 쓴 글 ( 1 )   (0) 2007.1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