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 타고 담았다/단 한 컷을 담다

오늘은 중복

by 하기 2 2019. 7. 23.






                             오늘은 중복



                              오늘 중복날 이다.


                              초박날 아침식탁에 꼬꼬탕이

                              중복날 저녁식탁은 전복에 스테이크

                              넣어 만들어 내 준 옆지기가 마냥 이뻤다.

                              나는.

                              맨 날 복날 같아라 하며 중얼거렸다...

                              

                              일년 중 가장 더운 오늘이었다.

                              그래서 였을까 초복 보다 더 더웠다.

                              훅훅 거렸던 오늘이였다.정말 기막히게 더웠다.

                              점심에는 태야 녀석과 휴게소에서 빵과 커피 한 잔으로 情을 나눴다.

                              지하철 휴게소에는 많은 사람들로 북새통이었다.밖에 기온은 섭씨33도 였으니까...





[하기]에 초복날 아침 식탁




[하기]에 중복날 저녁 식탁


Thank  you



                   우리가 살아가면서 때로는 제일 멋진 날이 있다.

                 그날이 초복날,그리고 오늘 중복이였다.말복엔 그냥 보내?

                 허구 한날 내게,이게 아닌데... 잔소리만 하던 옆지기가 엄청 고마웠다.

                                                                               2019.7.22.중복날  하기





'걷고 타고 담았다 > 단 한 컷을 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년 송년회 모임들  (0) 2019.12.09
장어 구이  (0) 2019.11.16
냉면집을 찾았다.  (0) 2019.07.21
[하비 텃밭]  (0) 2019.04.30
핑크빛 미소  (0) 2016.05.20

댓글